탐라에어

MEDIA

탐라에어 소식을 알립니다.

탐라에어 소식을 알립니다.

인천-칭다오 주7회 운항

작성자
탐라에어
작성일
2021-03-03 17:15
조회
557




[민간 항공사] 유후 안 특파원 : 2018 년 10 월 28 일 칭다오 항공이 첫 국제선을 공식 개통했습니다. 같은 날 19:30에 칭다오 항공 QW9901 편은 칭다오 류팅 국제 공항에서 149 명의 승객을 태울 예정입니다. 이는 칭다오 항공의 첫 번째 국제선 칭다오 = 서울의 공식 출범을 의미하며, 칭다오와 칭다오 사이의 또 다른 편리하고 빠른 노선이 있습니다. 서울 항공 채널은 또한 칭다오 항공이 국제 시장을 향한 또 다른 확고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이날 오후 4시 류팅 공항 국제선 출국장 2 층에서 칭다오 항공의 국제선 처녀 비행식이 열렸는데, 행사는 간단하고 웅장했다. 칭다오시 정부, 모든 수준의 민간 항공 당국, 현장 공동 검사 부서, 칭다오 공항 그룹 및 기타 관련 부서의 책임자들이 행사에 초대되었습니다. Nanshan 항공 산업 그룹의 사장 인 Wu Longxue와 칭다오 항공의 사장은 Nanshan 그룹의 대표 및 칭다오 항공의 리더들과 함께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청도 항공의 국제선 취항식이 순조롭게 개통되는 모습을 모두가 함께 모였습니다. 행사는 칭다오 항공 부사장 Qingyi Zeng이 주재했습니다.

시상식에서 난산 항공 산업 그룹 사장이자 칭다오 항공 사장 인 Wu Longxue가 무대에 올라 칭다오 항공에 대한 깊은 관심과 강력한 지원에 대해 각계 각층의 리더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했다.

Wu Longxue는 국제 비즈니스 범위의 승인과 칭다오-서울 노선의 개통이 칭다오 항공의 국제 시장 개척에있어 중요한 성과이며, 또한 지역 허브 네트워크 구축의 중요한 연결 고리라고 말하였습니다. 동북아는 청도항공의 발전사에서 중요하며, 이정표는 청도 항공이 공식적으로 국제 발전의 대열에 진입했으며 청도-산동과 국내외 경제, 관광, 그리고 국제 교류를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촉진 할 것임을 의미한다.

칭다오의 유일한 주요 거점 항공사 인 칭다오 항공은 중국 민간 항공과 칭다오의 급속한 경제 사회 발전의 전략적 기회를 포착하고 칭다오 시당위원회 및 칭다오 신공항의 전략적 배치에 긴밀히 협력하여 모든 것을 만들 것입니다. 교동 반도를 핵심으로하는 노력은 동북아 중심으로 전국을 덮고 동남아를 발산하는 지역 허브 형 노선망입니다. "아무것도하지 않고 일류"라는 기업 정신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안전, 건전, 품질, 전문성"이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있는 진정한 서비스와 가치를 누리며 매력 넘치는 동북아 세계 일류 항공사가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국 민간 항공 산업의 발전에 긍정적 인 공헌을하고, 칭다오 공항 지역 허브 건설을 돕고, 칭다오의 경제 및 사회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이어 칭다오 국제 공항 그룹 부장 인 루 정밍 (Lu Zhengming)이 연설을하고 난산 그룹도 함께 축하 편지를 보내 칭다오 항공에 따뜻한 축하를 전했다. Lu Zhengming은 또한 칭다오 항공이 칭다오 공항의 긴밀한 파트너이자 칭다오 공항의 중추로서 지역 항공 게이트웨이 허브를 구축한다고 말했습니다! 2019 년 양측은 칭다오 항공 시장의 번영과 발전을 공동 추진하기 위해 더 깊고 긴밀하며 조화로운 전략적 파트너십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로 자 오동 국제 공항의 건설 및 개통을 취할 것입니다.

모두의 공동 증언 아래 초대받은 손님이 함께 시작 버튼을 눌렀습니다. 공을 발사하는 다채로운 빛 속에서 모두의 축복으로 칭다오 항공의 첫 국제선이 공식적으로 개통되었습니다.

이스터 에그 선물 패키지도 이날 행사에서 준비되었습니다. 칭다오 항공의 국제 항공권을 구매 한 첫 번째 운이 좋은 승객 인 Guo Qi는 칭다오-서울 국제 노선의 왕복 고급 일등석 항공권 세트를 받고 놀랐습니다. 승객은“칭다오 항공의 첫 국제선에서 운이 좋은 승객이 된 것은 큰 영광입니다. 칭다오 항공의 팬으로서 그 과정에서 칭 항공의 성장을 목격했고, 또한 칭 항공을 느낍니다. '헌신적 인 서비스입니다.이 기회를 잡으십시오. 칭다오 항공이 더 잘하고 더 많은 노선을 열었으면합니다! "

칭다오 항공은 2014 년 4 월 26 일 첫 비행 이후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운항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대의 A320Neo 항공기가 10 월 25 일에 추가로 도입되었습니다. 항공기 규모는 현재 16 대에 이르렀으며 올해 말까지 19 대에 도달 할 계획입니다. 국제 노선 개통은 1 년 이상 지속되었고, 마침내 2018 년 10 월 28 일 칭다오 = 서울의 공식 개통을 시작했습니다.

이 노선은 10 월 28 일부터 시행되었으며 에어 버스 A320이 ​​하루에 1 편씩 운항하고 있습니다. 항공편 번호는 QW9901 / QW9902입니다. 청도 출발 시간은 19:30, 서울 도착 시간은 21:15입니다. 22:15에 서울에서 출발하여 23:55에 칭다오에 도착합니다. (서울 시간은 베이징 시간입니다.) 비행 거리는 칭다오 항공의 가장 긴 노선 인 1607km입니다.

칭다오 = 서울 노선은 칭다오 항공의 첫 번째 국제 노선이며,이 노선의 개통은 두 지역 간의 수용력을 높이고 두 지역 간의 국제 정치, 경제, 문화 교류를 촉진하는 데 긍정적 인 의미가 있습니다. 칭다오시는 태평양을 중심으로 가장 활발한 경제권 인 동북아 경제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황해 경제권의 최전선 도시로 바다를 건너 일본과 한국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칭다오 항공의 첫 번째 국제 항공 노선의 개통은 지역 간 무역 교류를 촉진했습니다.

28 일은 겨울과 봄 비행기의 첫날 인 것으로 알려졌다. 칭다오 항공은 칭다오 = 천주 = 잔장, 칭다오 = 닝보 = 베이 하이, 칭다오 = 푸양 = 쿤밍 등 10 개 이상의 노선을 추가했다.